본문 바로가기
과연. 그는 오늘도 수익이 났을 것인가.🔥

[2024.06.25] 매매대회 시작

by mmttt 2024. 6. 28.

시작.

 

동료분과 코인선물매매 커밍아웃을 한지 벌써 6개월.

시간이 빨리 지나 벌써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한달에 100%가 넘는 수익률을 경험했죠.

그러면 뭐합니까. 제 머리가 그걸 가만히 놔두지 않죠.

신나서 뇌동매매 시작.... 📉 반절 이상 잃고 결국 20% 수익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더 들고 있으면 또 손절날 것 같아서 바로 출금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 선물매매 한번도 안하겠다는 생각으로, 참는 것도 공부다라는 생각으로 벌써 2개월이 지나 오늘이네요.

8월부터 다시 시작하겠다 마음먹고 감을 끌어올리기 위해 동료분과 엄청난 계획을 생각해냅니다

 

바로 자체 대회를 개최했습니닼ㅋㅋㅋㅋ참가자 2인ㅋㅋㅋㅋㅋㅋ 대리님 젘ㅋㅋㅋㅋㅋㅋㅋㅋ

 

                        🏆🏆🎊경 2024년 06월 자체대회 개최 축🎊🏆🏆

 

한 달 동안 매매 수익률이 높은 사람한테 만원, 중간에 청산당하면 시드 관리 못한 죄로 5만원.

서로 공부도 하면서 느낌도 익히는 적당한 긴장감도 주는 이런 좋은 프로젝트가 어디있습니까

바로 10만원 입금했습니다. 수수료고 뭐고 하니까 70달러 정도? 나오더라구요

10만원 입금 완료.

무료하고 지루했던 하루였는데 갑자기 도파민이 막 분비되면서 흥분되는 이 기분 너무 좋습니다

이러다가 뇌동매매를 하죠...

이번에는 그동안 제가 관리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강제로라도 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계기로 초심으로 돌아가 공부했던 내용들 차근차근 써내려가볼 생각입니다.

물론 매매일지두요. 물론 경제공부두요.

 

그러니까 관심있게 봐주시고, 나 같은 애가 여기 또 있구나 생각하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지런라고 착실하게 매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